마쓰구 골프, 개그맨 김은우 홍보모델 위촉
마쓰구 골프, 개그맨 김은우 홍보모델 위촉
  • 김혜경
  • 승인 2018.08.17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공동 마케팅 및 다채로운 이벤트 예정

 

[골프저널]프리미엄 고반발 마쓰구 드라이버로 골프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마쓰구 골프가 개그맨 김은우를 홍보모델로 위촉했다. 마쓰구골프의 홍보모델 위촉식이 17일 경기도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마쓰구골프 광교직영점에서 열렸다.

마쓰구 골프 김탁수 대표는 “개그맨 김은우와의 콜라보를 통해 네이버 밴드 운영 및 SNS 공동 마케팅, 함께 하는 라운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와 정기적인 불우이웃돕기 행사 등 한층 더 진보한 활동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골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실력으로 개그맨들 사이에서 진성 골퍼로 유명한 김은우가 수많은 골프 브랜드중 마쓰구 골프를 선택한 것은 제품에 대한 믿음 때문이다. 김은우는 올 하반기 중국 양강도경CC에서 ‘세상에 없던 골프수업 시즌3’를 촬영하며 마쓰구 골프의 제품력을 현장감있게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차별적인 기술력으로 이미 마쓰구 골프만의 고반발 드라이버를 꾸준히 선보인 바 있는 마쓰구 골프에서는 최근 ‘뉴 마쓰구 3 고반발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울트라 박막 페이스와 울트라 저중심 설계를 통해 더 큰 비거리 증가를 도모했으며, 타구음도 더욱 향상되었다. 프로급 골퍼들에게는 기복 없는 실력을, 초보자들에게는 골프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지름길을 안내해주는 고반발 드라이버가 될 것이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마쓰구 골프에서는 새상품 출시 이벤트를 통해 고반발 드라이버 무료 체험 및 그립 정비, 리샤프팅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글 김혜경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