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베어크리크, 2018년 우수연단체 초청 골프대회 성료

등록일 2018년11월06일 11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골프저널] 10월 31일 베어크리크에서 주최하는 '2018년 우수연단체 초청골프대회'가 베어크리크골프클럽(대표이사 류경호)에서 진행됐다. 12회를 맞이한 베어크리크 우수연단체 초청골프대회는 연단체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년 10월 베어크리크골프클럽이 주최하는 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총 72단체 144명이 초청을 받아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박준형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신페리오 시상외에 참가상, 만타상, 행운상,장기 우수연단체상, 장기 우수회원상 등 다양한 이벤트 상과 경품을 준비하여 초청받은 우수 연단체 회원에게 상품이 전달 및 조별 라운드 사진을 촬영하여 초청 골프대회의 추억을 나눴다.

 



 

이번 대회 신페리오 단체부문 우승은 BL회가, 2위는 김프로ACA팀이, 3위는 초우회가 차지하여 트로피와 상금이 전달되었으며, 개인 부문 또한 1~3위까지 입상한 회원들에게 트로피와 상금이 전달되었다. 특히 개인전 1위를 차지한 우사모 팀의 윤종철 회원은 장기 우수 회원상에도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이재종 본부장은 “이 자리를 빛내주신 베어크리크 연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2019년 연단체 모집이 시작한 지 2주도 채 지나지 않아 완료되었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베어크리크 골프클럽을 내장하시는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가심(價心)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장으로 거듭나겠다"고 행사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이동훈 사진 베어크리크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골프계소식 이슈&속보 포커스 클럽챔피온

포토뉴스

골프장비

골프코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