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한정판 출시,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캘러웨이 한정판 출시, '맥대디 4 택티컬 웨지'
  • 이동훈
  • 승인 2018.10.17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티컬 PVD 피니시와 밀리터리 디자인의 적용으로 세련된 외관으로 주목

[골프저널] 캘러웨이 골프의 한정판이 출시됐다. 캘러웨이골프가 맥대디 4 웨지의 계보를 잇는 ‘맥대디 4 택티컬(Tactical) 웨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디자인과 기술 모두를 잡은 웨지로 캘러웨이가 내놓은 신기술의 집합체이다.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혁신적인 스핀을 만들어내는 맥대디 4 웨지에 밀리터리 스타일의 택티컬 PVD 코팅으로 마감해 품격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택티컬 PVD 피니시(짙은 녹색)는 그 자체로 멋을 더해줄 뿐 아니라 페이스와 메달리온의 블랙 컬러를 강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블랙 컬러의 트루 템퍼사의 다이나믹 골드 투어이슈 115 S200 샤프트와 녹색으로 캡에 포인트를 준 램킨사의 UTX 그립 등 고급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디자인뿐 아니라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혁신을 이루었다. 페이스 표면의 홈과 홈 사이에 CNC 밀드 처리를 추가한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Micro Feature)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이 테크놀로지로 인해 볼과의 접촉면에 더 많은 마찰을 발생시키고 놀라운 스핀을 만들어낸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맥대디 4 택티컬 웨지는 강력한 스핀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대디 4 웨지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외관상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역작”이라며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구현함과 동시에 나를 대변해주는 특별한 웨지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글 이동훈 사진 캘러웨이골프코리아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