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의 여전사들, LPGA 골프웨어 방문
LPGA의 여전사들, LPGA 골프웨어 방문
  • 이동훈
  • 승인 2018.10.12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 올해 40번째인 신규 매장을 오픈

[골프저널] LPGA골프웨어 매장에 LPGA 투어 선수들이 응원차 방문했다. 한세엠케이의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지난 9일(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선수들이 신규 오픈한 LPGA골프웨어의 송도점 매장을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4일 문을 연 LPGA골프웨어의 40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마련된 자리로 LPGA 투어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활동 중인 머라이어 스택하우스(Mariah Stackhouse), 엠마 탤리(Emma Talley), 브리타니 린시컴 (Brittany Lincicome), 브리타니 알토마레(Brittany Altomare), 페르닐라 린드베리(Pernilla Lindberg) 등이 LPGA골프웨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매장에 방문 하였다. 또한, LPGA골프웨어의 후원선수인 고진영, 장하나, 제니퍼송, 사라 제인 스미스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LPGA골프웨어를 이끄는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는 “2015년 탄생한 LPGA골프웨어는 최근 빠른 성장세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 올해 40번째인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이런 뜻깊은 자리에 LPGA투어 선수들이 방문해줘 영광이며, 선수들의 좋은 기운을 전달받은 만큼 매장 반응도 더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글 이동훈 사진 LPGA 골프웨어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