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가누다배 제15회 골프저널주니어 골프대회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가누다배 제15회 골프저널주니어 골프대회
  • 남길우
  • 승인 2016.06.02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가누다배 제15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장영실과학대상과 소비자선호도 2년 연속 1위 기업, 신지식인기업 등 수많은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주)티앤아이(대표 유영호)의 3D입체 베개 “가누다”와 창간 2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월간 “골프저널”(발행인 오상옥)이 국내 주니어 골프계의 발전과 유망선수 발굴을 위해 주니어 골프대회를 오는 7월 8일 한원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가누다배 제14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입상자들

 

대회장 (주)티엔아이 가누다 유영호 대표

 

부대회장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

가누다배 제15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는 단순한 침구류의 일부였던 베개에 고급 물리치료기법인 두개천골요법이 적용된 프리미엄 베개를 출시하여 대한민국의 수면문화를 혁신적으로 바꿔놓은 가누다가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의 실천을 위해 지난 14년 동안 주니어 골퍼의 발굴과 육성에 공을 들인 골프저널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 대회는 남초부, 여초부, 남중부, 여중부, 남고부, 여고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다. 가누다 장학생 선발을 겸한 이 대회에서 남녀부 종합우승을 차지하면 장학생에 선발되어 각각 1년간 라운드 비용 300만원을 지원받게 되며, 부상으로 가누다 베개 Double Set(견인베개 2개+냅 1개)를 수여한다. 또한 6개 부문에서 3위까지 선발해 트로피, 상장 및 장학금 또는 상품권과 함께 부상으로 가누다 베개를 수여한다. 그밖에도 참가상으로 모자, 골프장갑, 골프티, 선크림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가누다와 골프저널이 공동주최하고 골프저널이 주관하며, (주)하나전기, (주)지성기계, (주)한국그린켐, 서울시골프협회, (사)한국청소년골프협회가 후원한다. 참가신청은 전화(02-2025-8585)와 인터넷(골프저널 golfjournal.co.kr)으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 | 골프저널 www.golfjournal.co.kr, 02-2025-8585

 

ABOUT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2015년 가누다장학생으로 선발된 노성진 군

주니어 골퍼의 산실인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는 그간 이 대회를 통해 김효주, 김세영, 장하나, 최운정, 김민선, 김도훈, 김민휘, 김인경, 지은희, 배희경, 최나연, 이민영, 양제윤, 강성훈, 이수민 등 현재 국내외에서 맹활약중인 정상급 선수들을 발굴한 바 있다.

지난해 열린 가누다배 제14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에는 국가상비군을 비롯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들이 대거 참가해 열전을 펼친 바 있다. 올해에도 실력있는 주니어 선수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