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를 겨냥한 주요 브랜드 FW 컨셉 총정리
MZ세대를 겨냥한 주요 브랜드 FW 컨셉 총정리
  • 김혜경
  • 승인 2021.09.3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개성을 뽐내기 위해 아낌없이 지출하는 MZ세대 골퍼들이 패션과 소비의 핵심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운데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도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을 선보였다. 주요 골프웨어 브랜드 컨셉 한 눈에 보기.

 

레노마 골프

 

(Woman)카라와 손목, 허리 부분에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준 베이지 컬러 니트에 겹주름 플리츠 큐롯을 코디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Man)고급스런 분위기의 컬러 블럭 니트 베스트와 베이지 컬러 팬츠에 헌팅캡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레노마 골프는 ‘프로는 레노마를 입는다’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시즌에도 프로테크 라인과 하이브리드 라인 2가지 라인으로 전개한다. 프로테크 라인은 투어 선수들에게 적합한 퍼포먼스 스타일로 골프 스윙에 최적화 된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위주로 한 제품을, 하이브리드 라인은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들이 선호하는 기능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자리매김한 레노마 골프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로 골퍼들을 공략한다.

 

아디다스 골프

 

우븐과 니트 원단이 믹스되어 착용감이 좋은 니트 재킷에 그레이 컬러 팬츠를 코디했다.

 

2021 FW 시즌 아디다스 골프는 클래식X 스포츠를 컨셉으로 한다. 전통과 역사를 가진 대회인 ‘디 오픈 챔피언십’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화이트의 절제된 모노톤에 트렌드 컬러인 세미 스크리밍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고, 스카티시 플래드 패턴의 스웨터 제품들과 함께 레이어링 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제안한다. 스트리트 패션 무드의 상품 출시, 재생 플라스틱 원단의 사용도 화제가 되고 있다,

 

마코

 

레드, 화이트, 블랙이 조화를 이룬 컬러 블럭 니트에 화이트 스커트를 입고 레드 컬러 반타이즈로 포인트를 살렸다.

 

골프 캐주얼웨어 브랜드 마코는 마코 앵무새의 화려한 색감과 스페인 헤리티지를 반영한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삶의 신선한 변화를 추구하는 컬러풀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화려한 컬러와 삶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반영해 이번 시즌에도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의 제품들을 주로 선보임과 동시에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을 선호하는 골퍼들을 위해 모노톤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메탈T를 형상화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 블럭 니트와 큐롯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번 FW 시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영 골퍼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한층 더 유니크 해진 스타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스타일리스한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보여주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의 사용, 치마와 레깅스가 결합한 치랭스, 세미 오버핏 후드 티셔츠, 조거팬츠 등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에 띄며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에 스윙 시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절제한 클린한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투어핏S 라인 블랙 후드 티셔츠와 블랙 팬츠로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FW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투어핏 라인을 세분화하여 투어핏S와 투어핏 두 가지로 전개한다는 점이다. 투어핏S는 기존 투어핏의 퍼포먼스와 기능성은 그대로 살리며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엄선된 소재, 디테일한 기능 설계에 타이틀리스트만의 프리미엄한 감성을 담았다. 

투어핏S는 모든 제품을 압도적인 블랙 컬러로 구성해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투어핏은 모듈형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며 항균기능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PLAY 라인은 ‘힙 & 영’과 ‘테니스 X 골프’ 테마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풍성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파리게이츠

 

(Woman)캐릭터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크롭 스타일의 캐시미어 니트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비대칭 프릴 스커트를 코디했다. 

(Man)캐릭터와 배색이 포인트인 부드러운 터치감의 캐시미어 니트에 면스판 소재의 가먼트다잉 팬츠를 코디했다.

 

성별이나 연령 등 모든 틀에서 벗어난 쿨한 골프웨어를 모티브로 하는 파리게이츠는 이번 FW 시즌 영국의 아트 박물관 V&A에 보관된 존 테니얼의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삽입된 일러스트 캐릭터를 파리게이츠만의 유니크함으로 재해석한 PG Wonderland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삽화를 프린팅, 자수, 홀로그램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앨리스의 동화 속 카드 이미지를 활용한 Joyful game 컬렉션과 카모플라주와 로고 플레이 패턴이 돋보이는 스포티 컬렉션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GJ 김혜경 사진 해당 업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