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10월호 홀인원 특집호 발간
골프저널 2021.10월호 홀인원 특집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09.2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10월호(Vol.387)가 발간됐다.

 

본격적인 골프철을 맞아 10월호는 홀인원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표지를 꾸몄다. 또 홀인원을 메인 테마로 홀인원이 자주 발생하는 골프장 정보부터, 골퍼들의 인생 홀인원 경험, 골프 역사를 빛낸 홀인원 스토리, 홀인원 골프 보험에 이르기까지 홀인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GJ RADAR에서는 맞춤 골프웨어와 골프용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맞춤 골프웨어와 골프화 피팅에 대해 조명했다. 더불어 골프 레슨의 어두운 이면, 골프채의 폭력적 이미지 지우기, 반복되는 카트 사고, 골프장 안전사고에서의 책임, 골프장 방역 현주소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오거스타의 사나이 아놀드 파머, 생애 첫 홀인원을 기록한 오상옥 대표에 대해 실었다. EQUIPMENT에서는 짝퉁의 불편한 진실에 대해 알아보고, PLACE에서는 7080 가수들과 함께 한 올데이 골프&리조트 필드 데이트 후기를 담았다.

 

 

STYLE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주요 브랜드 FW 골프웨어 컨셉을 화보와 함께 소개했다. 이밖에도 부진의 늪에 빠진 한국 선수들, 관광단지 개발 필수 요소 된 골프, 대한민국 스크린골프, 한글에 관한 관심, 골프장 이름도 발맞춰야 할 때 등 최신 골프계 이슈들을 가득 담았다. 

 

이번 10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10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