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8월 창간 32주년 특집호 발간
골프저널 2021.8월 창간 32주년 특집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07.2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8월호(Vol.385)가 발간됐다.

 

 

<창간 32주년 특집호>인 8월호는 32주년을 맞은 골프저널의 스토리가 표지를 장식했다. 1989년 8월 창간된 골프저널은 한 세대의 세월과 함께하면서 골프에 관한 모든 정보를 독자의 눈높이로 전달해 왔고, 지금도 변함없이 독자들 곁에 있다. 한국 골프 미디어의 개척과 도전의 아이콘 골프저널은 한발 더 나아가 희망과 도약, 그리고 비전을 제시하는 미디 어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창간 32주년 특집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MZ세대 아마추어 골퍼들의 골프에 관한 생각과 골프 라이프에 대해 알아보고 골프의 이미지 변신, 골프 마케팅 열풍 등 MZ세대가 바꾼 골프계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또 1989년부터 2021년까지 지난 32년간의 골프계 주요사건에 대해 다뤘다.

 

GJ RADAR에서는 알아두면 쓸만한 캐디 잡학사전, 골프클럽은 왜 고가인가, 대한민국 주니어 골프의 현주소, 골프 금지령의 역사, 서울CC 군자리 골프장 시대의 마감 등에 대해서 다뤘다.

 

 

PEOPLE에서는 코오롱 한국오픈 챔프 이준석 인터뷰, 우리가 열광했던 골프여제 아니카 소렌스탐의 근황, 아시아경제 김성현 상무의 2번째 홀인원 스토리를 실었다. EQUIPMENT에서는 골퍼들을 도와주는 작은 거인으로 통하는 골프티에 대해 알아보았다.

 

PLACE에서는 자연과 나무가 아름다운 충주 일레븐컨트리클럽, 파주컨트리클럽, 레저 역사를 바꿔가고 있는 신안그룹 골프트레이닝센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해외 골프장으로 사이판 최고의 골프장으로 통하는 라오라오베이 골프 & 리조트, 터키 최대 규모 45홀 골프장 글로리아골프리조트, 상급자도 좋아할 명문 코스 안탈리아골프클럽을 소개했다. 

 

 

이밖에도 골프 생활 영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골프 문화에 대한 고민, 퍼터 발명 이야기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8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8월호는 골프저널몰,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