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 출시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1.07.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보다 정교한 숏게임을 위한 RTX ZIPCORE에 RTX FULL-FACE 기술력을 더한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를 출시 한다.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는 웨지 판매율 1위로 자리매김한 RTX ZIPCORE 웨지의 페이스 리프트 버전으로 그린 주변에서의 정교한 숏게임과 내리막 그린 라이나 장애물을 넘겨서 핀 주위에 공을 떨어뜨리는 플롭샷을 위해 스핀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모델이다.

 

‘클리브랜드골프 RTX FULL-FACE 웨지’는 정교한 숏게임과 플롭샷을 위해 56도, 58도, 60도 3가지 로프트로 출시되고 오직 커스텀으로만 제작되어 골퍼 스윙에 맞게 피팅 할 수 있다.

 

‘RTX FULL-FACE 웨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페이스 전면(토우 끝부분)에 새겨진 그루브다. 보통 웨지는 토우 부분을 제외한 페이스 부분만 그루브가 새겨져 있지만 페이스 전면 가득 그루브로 채운 RTX FULL-FACE 웨지는 헤드를 열고 스윙 할 때 스윗스팟이 아닌 토우 쪽에 공이 맞아도 원하는 곳으로 공을 보내 그린 위에 세울 수 있다. 그리고 토우 쪽을 더 높게, 힐 쪽은 더 낮게 디자인하여 헤드를 많이 열어도 안정감 있는 어드레스를 할 수 있어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타이트한 잔디에서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솔 모양이 C 형태의 LOW그라인드로 제작되어 웨지 헤드가 잔디에서 쉽게 빠져나와 원하는 탄도로 공을 띄어 핀 가까이 붙일 수 있다.

 

헤드 마감은 투어 사틴이며 전국 매장에서 커스텀으로 주문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만원이다. GJ

 

 

By 김태연 사진 던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