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 캘러웨이 DNA를 담아 더 캘러웨이답게
캘러웨이 어패럴, 캘러웨이 DNA를 담아 더 캘러웨이답게
  • 김혜경
  • 승인 2021.06.04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캘러웨이 어패럴

 

 

더욱 영해지고 새로워진 캘러웨이 골프웨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이상현)는 오는 7월부터 ‘가장 캘러웨이답게, 캘러웨이만의 DNA가 담긴 캘러웨이 어패럴’을 새롭게 전개한다고 밝혔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지난 2013년부터 한성에프아이가 라이선스로 전개해왔지만, 올해 상반기 계약이 종료되면서, 2021년 7월부터 캘러웨이골프코리아에서 직접 어패럴 사업을 전개하게 됐다.

 

브랜드 철학 D.S.P.D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직접 전개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무엇이 다를까? 
새롭게 시작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CALL-A-WAY'라는 단어 그대로 또 하나의 길을 만든다는 캘러웨이의 뜻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컨셉으로 선보이며, 골프웨어의 새로운 길을 제시해준다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브랜드의 철학인 D.S.P.D(Demonstrably Superior, Pleasingly Different)를 담아 진정한 골퍼를 위한 옷으로 명백한 우수함과 즐거움을 전달함과 동시에 정형화되어 있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룩으로 즐거움을 전달하는 것이 새로운 캘러웨이 어패럴의 목표이다.

 

캘러웨이골프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오는 7월 공식 런칭을 시작으로 2021 F/W 시즌부터 전국의 대리점과 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