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5월호 패밀리 골프 특집호 발간
골프저널 2021.5월호 패밀리 골프 특집호 발간
  • 김혜경
  • 승인 2021.04.22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5월호(Vol. 382)가 발간됐다.

 

이번 5월호는 가정의 달 특집 기사인 ‘패밀리골프’를 형상화한 일러스트가 표지를 장식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설문 조사를 통해 가족 골프를 즐기고 있는지 여부, 가족 골프에 대한 니즈, 가족 골프와 가족 화합과의 상관관계, 가족 골프의 장단점 등 가족 골프에 대한 아마추어 골퍼들의 생각을 파악해보고, 골프와 골프에서 파생된 여러 종목과 함께 어떤 종목이 가족이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았다. 

 

 

이어 골프를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라운드 기본 상식, 매너 골프 가이드, 골린이를 위한 프로골퍼 4인의 조언, 기초 골프 용어 등 골린이를 위한 골프 가이드를 준비했다. 또한, 이번 달에도 골프저널에서 주목한 다양한 골프계 이슈들 무리한 요금 인상 득일까 실일까? 편법 대중제 골프장 향해 칼 빼든 정부, 골프 성매매 뿌리 뽑을 수 있을까? 스카이 72사태 점입가경, 언택트 시대와 골프산업, 부킹 전쟁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한국 골프의 산실이자 살아있는 역사인 서울·한양CC 이심 이사장, 이어프리 마스크를 개발한 정현기술 안창규 대표, 자전 시서화집 <빈 그릇의 노래>를 발간한 김영진 시인, 해외 골프회원권 전문가 궁프로 문진형을 소개했다.  

 

PLACE에서는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골프 여행지인 멕시코 로스 카보스에 위치한 카보 델 솔 골프장과 퀴비라 골프장을 다루고, 국내 골프코스 중에서는 5월 1일 그랜드 오픈하는 루트52 컨트리클럽을 소개했다.   

 

 

이밖에도 프로암 대회의 추억, 상금 분배의 법칙, 골프 카트 변천사, 치솟는 골프 회원권 가격, 여전히 어려운 개정 골프룰, 스마트 골프 전도사 골프 앱, 한국 기업의 골프장 사랑을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5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5월호는 골프저널 스마트스토어,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