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도 차별화 시대! 정현기술, 골프 칠 때도 편한 마스크 출시
마스크도 차별화 시대! 정현기술, 골프 칠 때도 편한 마스크 출시
  • 김혜경
  • 승인 2021.04.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 마스크가 개인의 안전을 지키는 생활필수품으로 떠올랐다. 
마스크를 쓰면 더 적은 양의 바이러스가 호흡기에 들어가고 면역체계가 코로나를 더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마스크의 효과에 대해 공감하고 있는 가운데 제품의 개발부터 생산과 판매까지 직접 진행하는 마스크 첨단기업 정현기술이 개발한 마스크는 3중 필터의 뛰어난 액체 저항성의 방수 효과, 비말 차단 효과와 MB 필터 효율 98%, 디자인 특허등록으로 눈길을 모은다. 

 

정현기술 이어프리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와 디자인부터 다르다. 장시간 착용 시 발생하는 귀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넓은 이어 스트랩을 적용하고 각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얼굴에 밀착도를 높였다.

 

 

또한, 마스크도 옷 스타일에 맞춰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본 화이트 컬러 외에 핑크, 그레이, 다크 그레이, 블랙 컬러 제품도 출시했으며, KF-94 마스크와 이어프리 이어밴드를 합쳐 필터 효율을 높이면서 귀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대화할 때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개선해 코가 흘러내리지 않게 처리된 토크프리 마스크는 김서림 방지에도 효과적이라 안경을 쓰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레저 스포츠에서도 필수품이 되었다. 특히 골프는 정교함이 요구되는 예민한 운동이라 이왕이면 마스크도 더욱 편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정현기술 측은 “이어프리 마스크와 토크프리 마스크는 편리함을 극대화해 일상생활은 물론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GJ

 

 

By 김혜경 사진 정현기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