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4월호 발간, 골퍼의 4월은 행복한 달
골프저널 2021.4월호 발간, 골퍼의 4월은 행복한 달
  • 김태연
  • 승인 2021.03.26 1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4월호(Vol.381)가 발간됐다.

 

 

이번 4월호는 커버스토리인 ‘골퍼의 4월은 행복한 달’이라는 주제를 형상화한 일러스트가 표지를 장식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야외 스포츠인 골프의 특성상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골프 라운드와 골프용품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해 ‘골퍼의 4월은 행복한 달’ 특집을 준비해 봄의 한가운데인 4월에 일어나고 있는 국내 골프 전반의 변화를 소개했다.

 

 

이번 달에도 골프저널에서 주목한 다양한 골프계 이슈들 골프장 해저드 사고와 골프장 보안 문제를 시작으로 골프 접대 문화 긍정적으로 바꾸려면, 골프장 건설 및 건설 계획 문제 없나, 도약을 준비하는 스크린골프, 파크골프 두뇌 계발 프로젝트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골프장 코스관리 장비·장비 부품 전문 업체 덕인산업 정종천 대표와 주니어 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허남양 회장을 소개했다. PLACE에서는 재미있는 코스 Best 30 1번째 순서로 다복·다산 명소 문경골프클럽 2번홀을 다루고, 사계절 골프가 가능한 중국 하이난의 골프 천국 미션힐스리조트, 중국 10대 명문 쓰촨성 No. 1 골프클럽 럭스힐스골프클럽,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옥룡설산골프클럽에 대해 실었다.

 

 

이밖에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골프용품 Top 5, 무관중 골프대회 시대 막 내릴까?, 한국과 미국의 OK 거리의 차이, 환경과 함께 가는 골프산업, 알아봅시다! 골프 보험을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2021년 4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2021. 4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김태연 사진 Golf Journal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