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유튜브 '이거해조 원희형' 제작 지원
레노마골프, 유튜브 '이거해조 원희형' 제작 지원
  • 김태연
  • 승인 2021.02.25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가 2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은 전 축구선수 조원희가 몸을 아끼지 않고 각종 미션을 치르는 즐겁고 유쾌한 내용의 채널이다.

 

‘레노마’는 코로나로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상황 속에 국민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스포츠 레전드 안정환, 조원희, 이종범, 김병현을 골프장에 모아 다양한 이색 스포츠 미션을 펼치는 '레노마골프배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총 5회차로 진행되며 지난 2월 10일 공개된 1회편이 160만뷰를 달성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영상은 2월 26일, 3월 3일에 각각 공개된다. 마지막 편에서는 우승팀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레노마 골프’ SNS 채널에서는 우승팀 맞추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레노마 골프공을 증정한다.

 

‘레노마’ 관계자는 “1년이 넘게 이어지는 코로나 시대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웃음을 선사하고자 젊은 MZ세대들의 구독자 비중이 높은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 이를 통해 ‘레노마’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실천하는 선한 영향력을 지닌 브랜드임을 알리고자 한다”라며 “동시에 ‘레노마’가 가진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보여줌으로써 MZ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노마골프는 2021 월드 클래스 LPGA 선수 리디아고를 비롯해 이태훈, 이세희, 배경은 등과 선수 스폰서십을 체결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레노마골프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GJ 김태연 이미지 레노마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