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를 위한 화장품, 스콧해미쉬
골퍼를 위한 화장품, 스콧해미쉬
  • 나도혜
  • 승인 2021.02.22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는 야외 스포츠다. 야외에서 스포츠를 즐기면 신체 건강에는 도움이 되지만 피부 건강은 나빠지기 쉽다. 야외에서 강하게 내리쬐는 태양 빛과 미세먼지 등은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며 방치하면 피부 건강 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

 

피부는 타고난 것이 절반이고 관리를 하는 것이 절반이라고 한다. 분명 타고난 피부의 좋고 나쁨이 존재하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 타고난 것 이상으로 좋아질 수도 있고, 기껏 좋은 피부를 타고났는데 관리를 하지 않아 피부 상태가 나빠지는 예도 드물지 않다. 이런 사실이 널리 알려지며 본래 미용에 관심이 많았던 남성은 물론, 미용에 큰 관심이 없던 남성 골퍼들까지 더욱 뛰어난 남성 화장품을 찾고 있다.

 

100세 시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평균 수명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지금은 어떤 남성 화장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느냐 아니냐가 결정된다고 할 수 있다. 남성들, 특히 골프를 즐기는 남성들의 미용에 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 가는 지금 골퍼를 위한 남성 화장품 스콧해미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명 ‘그루밍족’ 이라 불리는 미용에 신경 쓰는 남성들, 그리고 명품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수많은 그루밍 제품이 발매되고 있는 가운데 왜 하필 스콧해미쉬일까. 이유는 간단하다. 피부관리 화장품 브랜드 스콧해미쉬의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피부관리 솔루션 덕분이다.

 

스콧해미쉬는 격조 있는 골프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딱 맞는 고품격 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이다. 남자의 로망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스카치위스키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스콧해미쉬 블루 블렌디드 토너 에센스, 그리고 블루 블렌디드 로션 에센스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들은 포장만 스카치위스키를 흉내 낸 것이 아니라, 위스키 성분을 활용하여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위스키의 주원료인 보리, 맥아, 옥수수 추출물을 블렌딩한 Scottish Blended Complex로 피부 보습을 강화하였으며, 밀크씨슬과 5중 히알루론산, 7가지 필수 아미노산, 빙하수를 첨가하여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골프 등 야외스포츠에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 효과가 검증된 것은 물론 대부분 남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 스크럽 클렌징폼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블루 프리덤 캡슐 클렌징폼과 쉐이빙까지 완벽하게 만드는 마이크로 폼을 통하여 각질 제거와 진정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모공 속의 미세먼지와 노폐물, BB크림, 각질까지 한 번에 씻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쉐이빙을 위한 풍성한 거품까지 만들어 줄 수 있어 남자의 아침을 보다 깨끗하고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이 세 가지 상품을 모두 담은 블루 스콧해미쉬 블루 블렌디드 스페셜 기프트도 돋보인다. 위스키를 마시는 대신 피부에 양보하자는 컨셉으로 세 가지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하였으며, 고급 선물로 손색이 없는 품격 있는 포장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다. 코로나 사태로 직접 만나기보다 선물이 많이 오가는 지금,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써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스콧해미쉬 클래식 골프 선크림도 인기다. UV는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며 따라서 효과적으로 이를 차단해야 피부 노화와 손상을 막을 수 있다. 특히 골프를 즐기는 남성들에게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강력한 UV 차단 효과의 선크림이 필수다. 스콧해미쉬 클래식 골프 선크림은 자외선차단&미백&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 인정을 받았으며, 지속 내수성 임상과 피부 자극 테스트도 거쳐 야외에서 부담 없이 효과적으로 UV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인증을 받았다. 저가의 제품들에서 흔한 백탁 없이 자연스럽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 프루프 기능까지 갖추었기에 골프를 즐기면서 땀과 물에 선크림이 씻겨나가거나 사진을 찍을 때 하얗게 물든 얼굴을 보일 걱정이 없다.

 

블루 블렌디드 토너 에센스, 블루 블렌디드 로션 에센스, 블루 프리덤 캡슐 클렌징폼 3종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는 110,000원, 클래식 골프 선크림과 선스틱은 30,000원, 블루 블렌디드 로션 에센스와 토너 에센스 단품은 50,000원, 블루 프리덤 캡슐 클렌징폼 단품은 25,000원이다. GJ

 

 

By 나도혜 사진 스콧해미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