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한식 전문 셰프 레시피 명절 특선 도시락 판매
오크밸리, 한식 전문 셰프 레시피 명절 특선 도시락 판매
  • 고세리
  • 승인 2021.02.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밸리 리조트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특선 도시락을 선보인다.

 

2일 오크밸리 리조트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리조트에서 명절을 맞이하는 고객을 위해 간편하게 설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명절 특선 도시락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명절 도시락은 연휴 기간 동안 판매하며 오크밸리 한식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명절 대표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객실에서 간편하게 배달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곡이 들어간 잡곡밥,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황태 버섯국과 소고기뭇국으로 든든한 명절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다진 고기와 야채를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든 수제 떡갈비는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과일을 직접 갈아 간장과 함께 조려낸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지역 특색을 더하기 위해 강원도 특산품인 코다리 조림과 감자떡을 메뉴에 포함했다. 명절을 대표하는 삼색나물과 모둠전도 빼놓지 않고 푸짐한 명절 설 상차림을 그대로 재현했다.

 

오크밸리 설 명절 도시락은 2인 기준 5만 5천원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네이버 예약 또는 오크뷰 전화 예약(033-730-3680)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배달 시간은 1차 오전 8시~8시 50분, 2차 오전 9시~9시 50분이며 12, 13, 14일 3일간 한정 판매된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하며 명절 음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시번 설 명절 특선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코로나로 온 가족이 함께 모이기 어렵지만 설 명절 도시락과 함께 명절의 풍성함과 다양한 명절 음식을 객실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는 국제대회 규격 오크밸리C.C 36홀을 포함한 54개홀의 회원제 골프코스와 9홀의 퍼블릭 골프코스로 구성된 국내 단일 시설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골프 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휴식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휴양 시설이다. 이외에도 수려한 자연 경관과 스키장,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레저시설 및 편의시설, 지중해 유럽풍의 콘도미니엄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GJ

 

 

By 고세리 사진 오크밸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