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와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 체결
던롭스포츠코리아와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 체결
  • 김상현
  • 승인 2020.12.23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 이하 던롭)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하던 2020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의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월 23일 밝혔다.

 

굿네이버스의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특정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여 이 상품이나 서비스의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14년부터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사회 구성원들이 두루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연장 협약에 따라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오는 2021년 출시 예정인 스릭슨 Z-STAR 시리즈 골프볼을 비롯하여 젝시오일레븐, 젝시오엑스 등 자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모든 골프볼 제품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였고, 판매금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와 굿네이버스의 아름다운 동행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서 이외에도 찾아볼 수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에서 매년 개최하는 국내 하나뿐인 부자(父子) 골프대회인 젝시오 파더 앤 선 팀 클래식(Father & Son Team CLASSIC) 대회에서 거두어들이는 참가비와 멀리건 쿠폰 판매로 조성된 기부금 역시 굿네이버스에 전달되고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홍순성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인하여 여러 어려움이 더욱 커지고 있는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굿네이버스와의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GJ

 

 

By 김상현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