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상품
3월 신상품
  • 김지연
  • 승인 2016.03.0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2016년형 크롬소프트 볼 지난해 “부드러운 골프볼은 멀리 가지 못한다”는 상식을 깨며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은 크롬소프트볼. 이번에는 내부 코어에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를 추가해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한 컨트롤은 물론 낮은 스핀과 빠른 볼 스피드로 비거리까지 증가시켜준다. 

 

 

 

나이키골프, RZN 투어 볼 RZN 4.0 소재로 코어 표면에 X자 홈을 추가한 스피드락 X 코어 테크놀로지로 코어의 접촉면적을 약 26% 증가시켜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향상 시키고, 2중 딤플 구조의 플라이트 수트 커버로 양력을 높이고, 공기 저항을 줄여 비거리는 물론 똑바른 탄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타이틀리스트, 2016년형 퍼포먼스 골프볼 매니아들에게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라인업 내에서 브랜드에 걸맞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일관성은 물론 다양한 가격대, 컬러, 타구감 등을 고려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모델별 특성에 맞는 디자인과 설계가 적용됐다.

 

 

 

타이틀리스트, 2016년형 골프기어 첫 선을 보이는 4UP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은 업계 최초로 1kg대 무게를 구현한 역사상 가장 가벼운 풀사이즈 스탠드백으로, 초경량 특성과 함께 방수, 내구성, 퀄리티까지 겸비해 제품 이름에 담겨있는 4가지 특별한 퍼포먼스 가치를 전한다.

 

 

 

아디다스골프, TOUR360 BOA BOOST 아디다스 골프의 인기 제품인 TOUR360의 10주년을 기념하고자 선보이는 이번 모델은 10년 간의 혁신을 토대로 밑창 전체에 깔리는 부스트 쿠셔닝과 한층 더 강력해진 360WRAP, 그리고 뛰어난 접지력을 위한 10개의 클릿 퓨어 모션 TPU 아웃솔 등 최신 기술력이 집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