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0.10월호 발간. #브라이슨 디샘보 커버
#골프저널 2020.10월호 발간. #브라이슨 디샘보 커버
  • 김혜경
  • 승인 2020.09.2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0. 10월호(Vol.375)가 발간됐다.

 

이번 10월호는 올해 US오픈에서 정상에 오르며 PGA 통산 7승이자 생애 첫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한 필드 위의 과학자 브라이슨 디샘보가 표지를 장식했다. 대학교에서 물리학을 전공한 그는 골프에 과학 이론을 접목시켜 일반 선수들과 달리 모든 아이언의 샤프트 길이를 통일해 사용 중이다. 또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PGA 투어가 약 3개월간 중단된 가운데 몸을 크게 불려 벌크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10월호에는 세븐스톡 아마추어 골프대회 특집 기사, 로마 시대부터 현대 한국 골프에 이르기까지 골프의 역사에 관한 특집 기사 외에도 스크린골프에 빠진 유명인들, 갈수록 주목받는 스크린골프 콘텐츠, 황금 시즌 10월 맞아 날개 단 한국 골프계, 골프 회원권 가격 상승 Top 10 골프장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는 와인의 생활화, 한국 브랜드 와인의 세계화를 꿈꾸는 NYC 와인 김우배 대표와 토니 피나우를. EQUIPMENT에는 초보 골퍼를 위한 클럽 선택 가이드, 내구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신제품 골프카 타고, 슈즈 디자이너가 만든 수제 골프화 브랜드 아베스골프, 2020 주목받는 퍼터들을 소개했고, PLACE에는 세현컨트리클럽을 실었다.

 

 

이밖에도 프랑스 스포츠 전문 브랜드 돌로킨, 신개념 퍼팅게임 콜링골프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또한, 이번 2020년 10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6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2020.10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