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GA 2020 상반기 정기교육 & 마스터 프로 선발전
#KSPGA 2020 상반기 정기교육 & 마스터 프로 선발전
  • 김혜경
  • 승인 2020.08.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 )의 2020 상반기 정기교육 및 마스터 프로 선발전이 지난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CC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임원 임명 및 위촉장 수여
임원 임명 및 위촉장 수여

 

티칭ㆍ세미프로 골프협회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의 상반기 정기교육이 1박 2일 일정으로 치러졌다.
정기교육에 앞서 권중제 부회장, 허진영 경기이사, 김창남 상임위원에 대한 임명 및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오프닝으로 색소폰의 대가인 곽재성 교수의 연주가 분위기를 한층 달궜다. 이어 이수미 박사의 소통 강의와 신 준 프로의 정통 골프 레슨 강의가 회원들의 열띤 호응 속에 이어졌다. 또 행사의 마지막은 가수 소명 씨의 통기타 라이브가 장식해 현장 분위기를 무르익게 했다. 

 

이동영 협회장과 실기 테스트 합격자
이동영 협회장과 실기 테스트 합격자

 

이동영 협회장은 상반기 정기교육과 함께 진행된 마스터 프로 선발전에 도전한 회원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번 실기테스트 합격자는 최지선, 신대권, 최상범, 주성희, 문상오, 조경진, 김성진, 박희섭 프로이다.

 

 

교육 수료식을 마지막으로 정기교육은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뜻깊은 교육의 시간이었던 만큼 회원들은 다음 하반기 교육 때 다시 만날 것을 기약했다. KSPGA에서 주최하는 하반기 정기교육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영 협회장, 장정구 수석부회장, 황숙희 부회장, 김춘인 본부장, 권중제 부회장, 허진영 경기이사, 김창남 상임위원 등 협회 임원 외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KSPGA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