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골프 제31회 올포유-레노마 전국 중‧고 그린배 골프대회 성료
#주니어골프 제31회 올포유-레노마 전국 중‧고 그린배 골프대회 성료
  • 김주범
  • 승인 2020.07.21 1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제31회 올포유-레노마 전국 중‧고등학생 그린 배 골프대회’를 지난 7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나흘간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무안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이 한국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주관하고 있으며 올해는 예선전에 총 830명이 참가, 그 중 240명이 본선에 오르기 위해 여느 해 보다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 대회는 국가대표 상비군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대회로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성적에 따라 국가대표 상비군 포인트가 부여되는 매우 중요한 대회다.

 

이번 대회 부문별 우승자로는 남고부 송민혁(17, 비봉고, 136타), 여고부 최가빈(18, 영파여고, 135타), 남중부 고유승(15, 은성중, 136타), 여중부 박예지(16, 비봉중, 141타)가 각각 최고 영광을 얻었다.

 

한성에프아이는 “앞으로도 골프 꿈나무 육성과 우리나라 골프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대회 주최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원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 시상식은 지난 16일 우승자들 외에 중고연맹 허남양 부회장, 민영호 부회장과 조중혁 전무, 최영곤 무안CC 대표 그리고 한성에프아이 임정식 마케팅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지침 준수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한편 여고부 우승자 최가빈 선수와 남고부 송민혁 선수는 2019년 골프저널 주니어 여자부 종합우승과 남자부 종합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

 

 

GJ 김주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