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이씨특우회 중앙회장배 전국골프대회
#한국제이씨특우회 중앙회장배 전국골프대회
  • 김혜경
  • 승인 2020.06.29 18: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섭 중앙회장과 박상희 집행위원장, 중앙임원
박현섭 중앙회장과 박상희 집행위원장, 중앙임원

 

2020년 한국제이씨특우회 중앙회장배 전국 골프대회(대회장 박현섭 중앙회장, 담당 부회장 동중영)가 6월 15일 전주 샹그릴라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80여 명(70팀)의 회원이 참가한 2020 한국제이씨특우회 중앙회장배 전국 골프대회는 박상희 집행위원장(한국제이씨특우 골프회 회장) 주관, 이화주 골프회 총무(서울금천제이씨특우회)의 진행으로 열렸다.

 

지구대항전 서울지구 우승자들
지구대항전 우승 팀 서울지구

 

골프를 통해 건강을 다지며 소속감을 고취하고 회원 상호 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며 특우회의 활성화를 위한 붐을 조성하기 위해 개최된 이 날 대회에서 서울지구가 지구대항전 우승을, 부산지구가 준우승을, 전남지구가 3위를 차지했다. 선수조 메달리스트는 68타를 친 임순택 인천남동특우가, 일반부는 우승은 박봉규 대구수성특우가 차지했다. 또 김세현 부산기장특우와 김현주 광주지구 부인회원이 이글을 기록해 회원들의 축하를 받았다.

 

대회사중인 박현섭 중앙회장
대회사중인 박현섭 중앙회장

 

박현섭 중앙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박상희 집행위원장을 비롯한 관계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우리 특우회의 활성화에 견인차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화창한 날씨 속에 열린 이 날 대회는 그 어느 대회보다 풍성한 기록과 더불어, 푸짐한 상품과 경품으로 회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집행위원장 박상희 한국제이씨특우회 골프동호회장
집행위원장 박상희 한국제이씨특우회 골프동호회장

 

한국제이씨특우회는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울산,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해외 등 17개 지구 295개 지방제이씨특우회에 1만 3천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대부분 중견 상공인으로 구성돼 있다.

 

 

GJ 글 김혜경 이미지 한국제이씨특우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