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다. 편하다. 그리고 더 멀리 나간다! 캘러웨이 빅버사 베타 16
가볍다. 편하다. 그리고 더 멀리 나간다! 캘러웨이 빅버사 베타 16
  • 남길우
  • 승인 2016.08.17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다. 편하다. 그리고 더 멀리 나간다!

캘러웨이 빅버사 베타 16

 

가볍고 편안한 스윙으로도 최고의 비거리를 구현해낼 수 있을까? 답은 “있다”다. 캘러웨이골프에서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그 해답을 얻어냈다. 연구결과 비거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헤드 디자인, 페이스 기술, 경량화, 임팩트 사운드, 편안한 스윙까지 총 5가지!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의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에는 이 모든 것이 집약돼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에는 보다 쉽고 편하게, 멀리 볼을 보내기 위한 캘러웨이의 모든 답이 집약돼 있어, 가볍고 편한 스윙으로 가뿐하게 비거리를 늘릴 수 있는 최선의 클럽”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리 김주범 기자 자료제공 캘러웨이골프코리아

빅버사 베타 16 드라이버

 

초경량 티타늄 헤드와 가벼운 그립으로 역대 캘러웨이 드라이버 가운데 가장 가벼우며, 그만큼 빠른 헤드 스피드와 쉬운 임팩트를 실현시킨다. 페이스에는 R-MOTO 기술이 적용돼 높은 반발력으로 볼 스피드를 높여 차원이 다른 비거리를 가능케 한다. 또한, 더욱 향상된 관성모멘트와 깊은 무게중심도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으로 비거리를 늘려준다. 바닥면의 사운드 립 구조는 임팩트 시 맑고 경쾌한 타구음을 만들어주고, 한층 넓어진 헤드 면적이 어드레스와 스윙에 안정감을 더해준다.

빅버사 베타 16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빅버사 베타 16 페어웨이우드

 

빅버사 베타 16 하이브리드

이전 모델보다 헤드크기가 커져 어드레스 시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 그리고 초경량 카운터 밸런스로 설계된 샤프트로 미스샷에서의 비거리 손실을 줄여주고, 스윙을 더욱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두 제품에 모두 적용된 새로운 하이퍼 스피드 페이스컵 기술은 페이스의 반발력을 더욱 강화해 볼 스피드를 극대화해주고, 더욱 향상된 관성모멘트와 깊게 배치된 무게중심이 높은 탄도를 실현해 놀라운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빅버사 베타 16 아이언

 

5번 아이언부터 피칭웨지까지 적용된 360 페이스 컵 기술은 볼 스피드를 높여 더 진화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임팩트 시 생생하게 전해지는 부드러운 타구감의 비밀은 텅스텐 스누버 소재에 있다. 솔과 페이스 사이 틈새에 배치된 12g의 텅스텐 스누버가 작은 떨림까지 잡아내 페이스에 볼이 달라붙는 듯한 타구감을 선사하고 더욱 낮은 무게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돕는다. 샤프트는 부드러운 스윙을 제공하는 카본 샤프트, 빠르고 강한 스윙의 스틸 샤프트 2가지 종류가 있다.

관련사이트

캘러웨이골프코리아

골프저널

골프저널 공식블로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