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이 추천하는 여름휴가 특급대작전
신안그룹이 추천하는 여름휴가 특급대작전
  • 남길우
  • 승인 2015.06.04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LIDAY SPECIAL

Where are you going to spend your summer vacation?

여름휴가 특급대작전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이 추천하는 2015년 여름휴가 핫 플레이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를 알차게 즐기기 위해 6월은 본격적으로 휴가 계획을 잡는 기간이다.

장소 선정에서 교통편, 숙박 예약 등 휴가 계획을 세우기란 설레는 마음만큼이나 여간 손이 가는 것이 아니다.

휴가 계획을 세우는 가장 첫 번째 조건은 장소 선택이다. 휴가의 목적을 관광으로 할 것이냐, 레저로 할 것이냐, 휴양으로 할 것이냐 등 목적에 맞는 장소를 결정해야 부수적인 계획들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단일 기업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골프장과 골프코스를 보유한 기업이면서,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골프장, 콘도, 골프 빌리지, 스키장, 리조트, 호텔까지 운영하는 종합 레저 기업인 신안그룹에서 추천하는 올 여름 휴가 핫 플레이스를 알아보자.

신안그룹 핫 플레이스 1

 

웰빙 파라다이스, 에버리스 골프리조트

어른들은 골프, 아이들은 수영, 밤에는 바비큐 파티

에버리스 골프리조트는 국내 최대 154홀을 보유한 신안그룹이 제주도 북제주군 애월읍 일대에 약 50만평 규모로 조성한 제주도에서 손꼽히는 고급 골프리조트중의 하나다.

산과 바다 그리고 돌을 주제로 만들어진 에버리스 골프리조트는 골프장 27홀을 포함해 머무는 것만으로 감동을 느끼는 초특급 호화 골프 빌리지 50실과 야외 수영장, 스파, 테라피, 야외 조각전시장, 가라오케 등의 시설이 갖춰진 골프와 휴양을 위한 최고급 골프리조트 단지이다.

동쪽으로는 멀리 한라산이 조망되고 서쪽으로는 광활한 목초지와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지며 남쪽으로는 제주 특유의 지형적 특성으로 다양한 형태의 오름이 나타나는 이국적인 비경을 품은 에버리스 골프리조트는 골프의 낙원 제주에 골프도원경을 펼치고 있다.

골프 코스로는 소나무의 운치를 더하는 Pine 코스와 호수와 필드가 조화를 이뤄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Lake 코스, 아일랜드 홀을 포함해 다양한 비경이 펼쳐지는 새별 코스가 갖춰져 있으며, 넓고 고급스러운 로비와 레스토랑,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들로 구성된 클럽하우스에서 품격 높은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동간의 간격을 극대화하여 사생활을 보호하고, 공간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현대적인 모던함과 클래식의 기품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설계된 빌리지는 아름다움을 넘어 미학이 살아있는 공간으로 넓게 펼쳐진 바다와 비경을 품은 골프 코스를 바라보며 여유와 휴양이 넘치는 삶의 낙원을 느낄 수가 있다.

에버리스 골프리조트|문의 064-795-5001

-----------------------------------------------------------------------------

< Holiday Info① >

휴양지로 새롭게 각광받는 골프리조트

골프리조트는 대부분 40만평 이상의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친화적인 조경설계와 특급 호텔 이상의 빌리지 시설, 최고급 식사 제공 등 그야말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모든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대자연에서 누리는 여유와 감동, 그리고 서비스는 호텔 패키지에서 느끼지 못한 새로운 감동까지 더해준다.

---------------------------------------------------------------------------------------

신안그룹 핫 플레이스 2

 

남해 바다의 절경을 품은, 호텔 리베라 거제

전 객실 바다 조망, 천연 온천욕을 즐기는 힐링 호텔

경남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호텔 리베라 거제는 외도와 해금강등 절경을 품은 남해 바다를 조망하는 경치 좋고 물 좋은 휴양 호텔이다.

신안그룹이 리노베이션하여 신규로 오픈한 호텔인 만큼 지하 3층∼지상 8층으로 구성된 본관과 지하 2층으로 이뤄진 별관의 시설이 깔끔하고, 전 객실에서 남해바다와 외도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리베라호텔의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남해 바다의 풍경은 거제 관광의 백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절경을 자랑한다.

호텔 리베라 거제의 또 다른 장점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천연온천 시설이다. 이 천연온천은 체중 감소 및 몸의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 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제도는 해금강, 지심도, 바람의 언덕 등 많은 관광 명소와 해수욕장만 17개가 자리하고 있어서 여름 휴가지로서 손색이 없는 곳이다. 특히 호텔 리베라 거제는 거제 주변으로 와현 해수욕장, 거제 조선 해양문화관, 외도 와현 유람선 등이 바로 인접해있어서 해수욕,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여름휴가의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다.

호텔 리베라 거제|문의 055-730-5000

신안그룹 핫 플레이스 3

 

일본에서도 찾아오는 온천의 명소, 호텔 리베라 유성

온천의 명소로 유명한 충청권 최대의 특급 호텔

‘동국여지승람’에 태조 이성계가 도읍을 물색하기 위해 계룡산 신도안으로 가던 중 유성에서 쉬었다는 기록과 태종이 전라도 임실로 행차하던 중 유성에서 목욕을 했다는 기록 있을 만큼 온천으로 유명한 유성은 국내는 물론 외국 관광객까지도 끊이지 않는 관광과 휴양의 명소로 통한다.

호텔 리베라 유성은 다양한 형태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춘 충청권 최대의 특1급 호텔로 외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유성지역 온천 호텔중의 하나이다.

호텔 리베라 유성은 온천 시설뿐만 아니라 더블, 트윈, 스위트룸, 온돌 등 다양한 형태의 174개 객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구성원이 목적에 맞는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도 용이하다. 특히,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멀티 레스토랑과 뷔페식당 등은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님까지도 좋아할 수 있는 음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좋다.

호텔 리베라 유성|문의 042-823-2111

신안그룹 핫 플레이스 4

 

도심 속의 오아시스, 호텔 리베라 청담

한강을 조망하며 산해진미를 즐긴다!

지하 4층 지상 16층 규모 2개관으로 구성된 호텔 리베라는 강남의 중심, 영동대교 남단 청담동에 자리하여 객실은 물론, 연회장, 레스토랑 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시티뷰는 서울 시내에서 가장 황홀한 전망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리조트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

호텔 리베라 청담은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도심형 특급 호텔이다. 호텔 지하층에는 사우나 시설을 비롯하여 건강관리 시스템까지 갖춘 피트니스클럽, 요가, 에어로빅 스튜디오, 수영장, 실내골프 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등이 갖춰져 하나의 레저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계절 요리를 비롯해 세계 각지의 산해진미를 현지화해서 제공하는 이 호텔의 음식은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다채로운 메뉴로 조식 뷔페를 비롯한 간단한 식사를 겸할 수 있는 cafe 비스타를 비롯해 아름다운 테라스를 배경으로 300여종의 와인과 뷔페를 즐기는 신 개념 펍 레스트랑 더 칼라, 사교 파티를 위한 룸 가라오케 아이리스, 유럽풍 베이커리 델리카트슨 등에서 리베라의 감각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호텔 리베라 청담|문의 02-541-3111

-----------------------------------------------------------------------------

< Holiday Info② >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호사

복잡하고 소란스러운 휴가 장소를 벗어나 안락하고, 편안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상품을 추천한다. 호텔만이 주는 고급스럽고 안락한 서비스와 정갈한 음식, 그리고 주변 관광지로의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

신안그룹 핫 플레이스 5

 

쾌적함이 다른 해발 700m 대자연 힐링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수영장, 다채로운 레포츠, 야외 바비큐, 체험 프로그램 등 100가지의 즐거움이 있는 곳

강원도 횡성 무공해 청정지대 해발 700m에 조성된 웰리힐리파크는 사계절마다의 특색 있는 아름다움과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서 차원이 다른 휴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사계절 종합 테마 리조트이다.

20면의 다양한 익스트림 슬로프를 갖춘 스키장으로 유명한 웰리힐리파크지만 웰리힐리파크에서 누리는 여름휴가도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웰리힐리파크의 야외 수영장은 어린 아아를 둔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설 중의 하나다. 수영장 시설이 부모의 시야에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전문 안전요원이 상시 상주하여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웰리힐리파크에는 플라잉 라인, 서바이벌 게임, 온 로드 카트, 에어볼, 범퍼 카, 사계절 썰매 등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부대시설이 있어 여름밤을 잠 못 이루게 만든다.

또한, 해발 700m에 위치한 웰리힐리C.(36홀)에서는 여름 한낮에도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북 코스는 원 웨이 코스로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전 9시∼11시에 티오프가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웰리힐리파크에서는 한국 전통 조경 양식 중 하나인 ‘화계’를 컨셉으로 오토캠핑장을 조성해 캠핑의 낭만과 리조트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자연의 감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자작나무, 대왕 참나무, 느티나무를 식재했고, 특히 ‘화계’식 사이트 조성으로 사이트 간 시야와 공간 간섭이 적어서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족이 함께 줄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숲 해설가와 함께 하는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야외무대에서는 바비큐파티와 함께 가족을 위한 레크리에이션과 통기타 가수의 공연이 상시 진행된다.

웰리힐리파크에서는 객실과 식음, 부대시설을 묶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용 패키지상품도 준비 중이며 소셜몰과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서 판매 예정이다.

웰리힐리파크|문의 1544-8833

-----------------------------------------------------------------------------

< Holiday Info③ >

휴식과 즐거움을 위한 모든 것이 있는 종합 테마파크 리조트

놀 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리조트는 그야말로 휴가의 종합선물세트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하게 해준다.

그 중에서도 고원(高原)형 리조트는 여름철 기온이 낮아 보다 쾌적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

신안그룹 핫 플레이스 6

골프마니아의 천국-신안CC, 그린힐CC, 리베라CC

하절기 그린피 반값 할인 이벤트!!

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리베라CC

대한민국 1세대, 40년 전통의 수도권 명문 골프장 리베라CC는 강남에서 30분 거리의 탁월한 교통 환경과 끊임없는 시설 투자에 의한 골프문화의 고급화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리베라CC는 품격과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는 전통 골프장의 위엄과 함께 현대식의 깔끔함과 세련됨까지 갖춘 클럽하우스와 코스 등으로 대한민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 중의 하나로 손꼽힌다.

국내 최장 홀, 그 도전이 열정이 되는 신안CC

한 홀의 길이로는 국내에서 가장 긴 575m 홀을 보유한 신안CC는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킨다. 골프 플레이의 재미와 묘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장의 길이를 더 넓히고, 코스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공사를 진행해 페어웨이는 넓지만, 페어웨이에 해저드와 러프, 가드벙커 등을 교묘히 배치하여 골퍼들을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게 한다. 27홀로 구성된 토마토, 애플, 오렌지 코스는 각각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어 몇 번을 플레이해도 처음 플레이하는 듯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온다.

바람과 만나는 숲의 선율 그린힐CC

그린힐CC는 자연의 위엄을 느낄 수 있는 광활한 숲이 골프장 전체를 감싸고 있는 사계절 다른 모습을 보이는 자연 친화적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한지형 중지를 사용한 페어웨이와 공식대회 수준으로 유지되는 그린 스피드는 골프의 긴장감을 불러온다. 마치 산책을 즐기는 듯한 느낌의 여성적인 섬세함과 남성적인 웅장함이 함께 공존하는 그린힐CC는 골프 플레이의 운영의 묘를 생각하게 한다.

-----------------------------------------------------------------------------

< Holiday Info④ >

골프 마니아들이 즐기는 여름 골프

뜨거운 햇볕도 골프 마니아들의 열정은 막지 못한다. 특히, 여름 골프는 하절기 할인 행사와 야간 골프 등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신안그룹 하절기 골프장 특별 이용권

신안그룹은 하절기 골프장 특별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다. 이 할인권을 구입하면 수도권에 위치한 신안, 그리힐, 리베라 골프장을 주중 그린피 95,000원(정상가 180,000원), 주말 그린피 140,000원(정상가 23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리베라CC와 신안CC에서는 야간 라운딩도 실행하고 있으니, 한여름 밤의 골프의 매력도 느껴보자.

판매기간 : 2015년 5월 11일∼15년 6월 30일

사용기간 : 2015년 7월 13일∼15년 8월 31일

구입문의 : 각 골프장 현장 프론트 02-3467-1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