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의 클럽
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의 클럽
  • 남길우
  • 승인 2016.02.01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던 스피스의 골프백 대공개

‘세계랭킹 1위는 어떤 골프용품을 사용할까? 혹시 나도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스코어가 더 좋아질 수 있을까?’ 골퍼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는 대세 조던 스피스 사용용품 해부

 

 

 

조던 스피스 사용용품

Driver Titleist 915 D2 (9.5°)

Fairway Wood Titleist 915 F l(15.0°)

Utility Titleist 712U (3)

Iron Titleist AP2 714 (4-9)

Wedge Vokey Design SM6 Pitching (46), Gap (52), Sand (56), Lob (60)

Putter Scotty Cameron 009 Prototype

Ball Pro V1x

* 타이틀리스트와 용품계약을 맺고 있는 조던 스피스는 제품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웨지, 퍼터, 골프볼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을 타이틀리스트 제품을 사용 중이다.

* 대회마다 사용클럽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드라이버 | 915 D2

915 D2 드라이버는 높은 자신감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460cc의 전통적인 헤드 디 자인으로 최대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915 D2 드라이버는 D3모델보다 높 은 탄도를 가진 커스텀 주문전용 제품으로 드라이버 솔 부분의 Active Recoil Channel 은 임팩트 시 더 빠른 스피드와 감소된 스핀으로 더 긴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다. 페이 스 중앙의 두꺼운 두께와 힐과 토우 부분의 얇은 두께의 조합으로 빗맞았을 시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하며, 높은 관성모멘트를 위한 낮고 깊은 무게 중심을 위해 헤드 페이스 쪽의 무게를 최대한 감소시키고 이를 뒤쪽으로 재배치했다. 또한 16가지의 독립적인 라 이각, 로프트각 변환이 가능한 슈어핏 투어 호젤 기술로 보다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페어웨이 우드 | 915 F

915 F 페어웨이 우드는 긴 비거리, 뛰어난 방향성, 그리고 높은 관용성으로 완성된 최고 퍼포먼스의 클럽 이다. 915 F는 FD 모델보다 큰 헤드 디자인을 통한 안정감과 약간 높은 탄도를 가진 커스텀 주문 전용 제 품이다. 솔 부분의 Active Recoil Channel은 임팩트 시 더 빠른 스피드와 감소된 스핀으로 더 긴 비거리를 가능하게 하고, 아주 얇은 페이스 인서트로 페이스 전체에서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아이언 | AP2 714

진보한 퍼포먼스(Advanced Performance)를 뜻하는 AP 아이언은 혁신적인 무게중 심 설계와 새로운 솔 디자인을 바탕으로 향상된 볼 비행과 관용성, 그리고 뛰어난 타구감 등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AP 시리즈 아이언은 타이틀리스트만 의 고밀도 텅스텐 기술이 적용된 이중 캐비티 디자인의 헤드를 적용했다. 또한 각 아이언마다 언더컷 디자인을 달리해 스윗 스팟에 가깝도록 무게중심을 위치시켜 롱아이언에서는 높은 런치각을, 숏아이언에서는 낮은 런치각의 최적의 볼 탄도와 함께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더욱 확대되고 둥글어진 솔 굴곡 디자인과 효 율적인 무게중심이 잔디와의 마찰을 최소화시켜 임팩트 후 지면을 더욱 부드럽게 빠져나가는 감을 느낄 수 있다.

 

 

 

유틸리티 | 712U

전통적인 롱아이언의 장점(탄도 및 스핀 컨트롤)과 하이브리드의 장점(안정성 과 일관성)을 겸비한 유틸리티 아이언. 712U 유틸리티 아이언은 전 세계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과 전문적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넓게 돌출된 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지면과의 접촉력을 한층 높였으며 다양한 스 윙 앵글에도 항상 효율적인 임팩트가 가능하다. 또한 보다 깊고 낮아진 무게 중심을 적용해 높은 관성 모멘트를 구현했다. 하이브리드의 안정성과 일관성, 그리고 전통적인 롱아이언의 탄도와 스핀이 합쳐져 더욱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치는데 도움을 준다. 2번(18도), 3번(21도), 4번(24도)으로 구성돼 있으며 커스텀 주문을 통해서만 구 매가 가능하다.

 

 

 

골프볼 | Pro V1X

Pro V1X는 더 향상된 숏게임 스핀과 컨트롤, 더욱 부드러운 타 구감, 폭발적인 비거리를 위한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량, 높은 내구성이 장점이다. 타이틀리스트만의 새로운 우레탄 엘 라스토머 커버로 향상된 숏게임 스핀과 컨트롤, 그리고 부드러 워진 타구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비거리와 이상적인 볼 비행, 그리고 내구성까지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