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성현 아디다스골프 1년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
#뉴스 박성현 아디다스골프 1년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
  • 나도혜
  • 승인 2020.01.02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프로 골퍼 박성현(27, 솔레어)과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을 맺었다.

 

박성현은 2020년부터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1년간 아디다스골프 골프화를 신고 대회에 출전하는 것으로 계약을 마쳤다.

 

박성현은 2월 27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새로운 파트너사 아디다스골프의 골프화를 신고 올해 대회에 첫 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성현은 “많은 선수들이 선망하고 훌륭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아디다스골프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레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스윙 연습 때 곧 출시될 새 골프화를 직접 신어 보니 발을 편안하게 감싸고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디자인도 매우 매력적이었다. 새 무기를 장착한 만큼 2020년 투어가 더 기대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디다스골프 강동수 한국 지사장은 “박성현 프로는 이미 전세계에 검증된 최고 수준의 골퍼"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디다스골프의 골프화가 세계 최정상급의 골퍼들이 신는 신발이라는 이미지가 더 강하게 입증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비췄다. Golf Journal

 

 

Credit

 나도혜 사진 아디다스골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