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저널 2019.9월호 발간
#뉴스 골프저널 2019.9월호 발간
  • 김주범
  • 승인 2019.09.03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스틴 토마스 커버 장식

 

골프저널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19.9월호(Vol. 362)가 발간됐다.

 

이번 9월호에는 2018~2019 시즌 투어 챔피언십 전 BMW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페덱스컵 1위를 달리고 있었지만 로리 맥길로이의 상승세를 막지 못하고 페덱스컵 챔피언의 자리를 빼앗긴 저스틴 토마스의 BMW 챔피언십 당시 보여줬던 강력하고 환상적인 스윙이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콘텐츠에는 주니어 골퍼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설문과 가을 골프를 위한 퍼팅 완전 정복 가이드, 미국 골프 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두 거인 바비 존스와 월터 하겐의 명승부 뒷 이야기, 날로 변해가는 명문 골프장의 정의는?의 GJ RADAR 콘텐츠가 수록됐다.

 

골프저널 30주년 특집으로 진행되어온 핫이슈와 인물 편에는 19홀 괴담과 최상호가 실렸다. 또 대한직장인체육회 골프협회 배득환 회장, 강호정 골프아카데미 강호정 프로, 라오스 메콩골프&리조트, 나만의 클럽을 찾아라! 등과 패션, 레슨, 골프계 소식 등이 다양하게 실렸다.

 

이번 9월호에는 MFS골프 무료 피팅 분석권을 추가해 총 20개의 혜택이 담긴 쿠폰이 있다.

 

골프저널 2019.9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글 김주범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