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폴로 랄프 로렌 X 저스틴 토마스 캡슐 컬렉션
#뉴스 폴로 랄프 로렌 X 저스틴 토마스 캡슐 컬렉션
  • 김주범
  • 승인 2019.06.10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폴로 랄프 로렌이 폴로 골프의 홍보대사이자 프로 골퍼인 저스틴 토마스와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US 오픈 챔피언십에 맞춰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랄프 로렌의 강력한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경량 기술 제조 공법과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현대적인 테일러링의 룩을 완성했다.
 

저스틴은 폴로 골프 디자인 팀과 협력하여 자신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반영하면서도 랄프 로렌의 상징적인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담아낸 컬렉션을 완성했다. 컬렉션은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팔레트를 기본으로 니트웨어, 레이어링 제품, 아우터웨어, 바지로 구성된다. 또한 COOLMAX® 온도 조절 기능 섬유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랄프 로렌의 클래식 아이템, 플래그 스웨터부터 기능성 니트에 더해진 별 무늬 카모플라주 패턴까지, 혁신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엮어냈다.
또한 기존 폴로 셔츠와 바지에 새로운 기능과 공법을 적용하여 성능을 향상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형 소매의 맞춤 실루엣 폴로 셔츠는 움직임을 더욱 편안하게 하며, 수분 흡수 기능의 마이크로 피케 패브릭은 놀랍도록 섬세한 코튼 폴리 구조를 자랑한다. 마찬가지로 바지에는 허리 뒷부분에 편안함과 신축성을 더해줄 고무 밴딩과 슬림 피트, 테이퍼드 레그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저스틴 토마스 모티브의 폴로 베어가 그려진 스웻셔츠와 모자는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저스틴 토마스는 “이번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에 함께 해 말할 수 없이 기쁩니다. 제게 패션은 늘 흥미를 이끄는 분야였기에, 이번 콜래보레이션의 디자인 과정에 참여하며 무척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랄프 로렌이라는 상징적인 브랜드와 함께한 결과,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스타일리시할 뿐만 아니라 저와 같은 골퍼들에게 완벽한 컬렉션이라 확신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각각의 제품에는 저스틴 토마스 로고와 더불어 폴로 골프 랄프 로렌 로고, 랄프 로렌 닷컴의 골프 페이지로 연결되는 스페셜 QR 코드가 표시된 택이 함께 부착된다. 이번 컬렉션은 7월 RalphLauren.com과 현대 판교 남성 폴로 매장, NC 순천 폴로 골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스틴 토마스는 올 6월 페블 비치에서 열리는 2019년 US 오픈에서 이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redit

 김주범 사진 랄프 로렌 코리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