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2019년형 혼마 베레스 3스타 A-SPEC
#골프용품 2019년형 혼마 베레스 3스타 A-SPEC
  • 김혜경
  • 승인 2019.04.09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총리가 트럼프 대통령에게 선물한 바로 그 브랜드

‘HONMA’

 

[골프저널] 혼마코리아의 2019년 신제품 베레스 3스타 A-SPEC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3, #5번, 유틸리티 22도,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베레스 3스타 A-SPEC만의 특별함

 

혼마측은 베레스 3스타 A-Spec에 대해 “대한민국의 가장 많은 필드 플레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베레스 3스타 A-SPEC 드라이버의 차별성은 베레스 최초로 고반발계수(COR0.863) FS2S Titanium 페이스를 적용해 더 길어진 비거리를 실현했다는 점이다. 부분적으로 두꺼우면서 극도로 얇은 고반발 페이스 디자인이 강력한 반발력을 제공하며, 헤드 부분에 4g의 weight screw를 장착해 무게 분산으로 임팩트 시 페이스가 열리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다수의 지지대를 가지고 있는 극도로 가볍고 얇은 크라운이 최상의 굴절력과 무게 배분을 제공한다.

베레스 3스타 A-SPEC 아이언의 경우 기존 101.48mm 헤드를 103.22mm로 와이드형을 적용해 더욱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날카로운 리딩 엣지 솔이 관용성을 제공하며, 빗맞은 타구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하며, 두꺼운 솔 부분이 낮은 무게 중심을 만들어 높은 탄도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일본 사카타공장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 혼마의 프리미엄 3스타의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저 월드 & 신세계 이마트 단독 판매

 

베레스 3스타 A-SPEC은 온라인, 오프라인 동일한 가격에 판매되며, 인터넷 판매는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업체 메이저월드가, 오프라인 판매는 신세계 E-MART가 독점한다.

메이저월드 장한섭 본부장은 “병행수입 및 오픈마켓 등으로 골프채 시장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우리는 구매고객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또 E-MART 김수인 바이어는 “이번 단독 판매를 맞아 골프클럽 전문 프로가 상주해 각각의 고객에 맞는 정확한 스펙을 측정하고, 전국에서 동일한 가격에 프리미엄 혼마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redit

김혜경 사진 및 자료 혼마, 메이저월드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