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X렌트 '챔피언스 투어' 사상 최대 상금 대회 열다.
[뉴스] FX렌트 '챔피언스 투어' 사상 최대 상금 대회 열다.
  • 이동훈
  • 승인 2019.01.08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FX렌트가 통 큰 대회를 열었다. KLPGA 협회 사무국에서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은 2019시즌 챔피언스 투어의 첫 대회를 장식할 예정이며, 총상금 2억 원의 챔피언스 투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일본 등 해외 선수를 초청하는 첫 인비테이셔널 대회로 치러져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FX렌트는 이번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지난해 구민지(47) 단장을 비롯해 이오순(57), 이선희2(48), 등을 후원하는 시니어 골프단을 창단하면서 챔피언스 투어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에프엑스렌트본부㈜ 조정식 회장은 “스폰서 풍년 속에서도 상대적으로 소외된 시니어 선수들을 위해 오랫동안 계획해 온 대회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나이가 들어서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KLPGA 이영미 부회장은 “2004년, 4개 대회로 시작해 꾸준히 성장해온 챔피언스 투어는 많은 분들의 열정과 관심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다. 챔피언스 투어 역대 최고 상금액으로 화려한 막을 올리는 레전드의 향연, ‘KLPGA FX렌트 인비테이셔널’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FX마진거래의 조기 비용과 손실에 대한 안전장치를 갖춰 소액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특허청에 ‘FX마진거래 렌트거래 방법’이라는 명칭으로 특허 등록을 받고 정부의 벤처 기업 인증도 받았다. FX렌트는 중국과 일본, 홍콩을 시작으로 향후 200여 개국에 진출해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FX렌트가 KLPGA투워 후원에 가속도를 가하고 있다. 시니어 골프프로들의 설자리가 점점 없어지던 요즘 단비와 같은 뉴스가 아닐 수 없다. KLPGA와 FX렌트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Credit

글 이동훈 사진 KLPGA

magazine@golfjournal.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