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투와이어] 던롭 굿네이버스 사회공헌 협약, 힐크릭 헨리 골프백 출시
[와이어투와이어] 던롭 굿네이버스 사회공헌 협약, 힐크릭 헨리 골프백 출시
  • 이동훈
  • 승인 2018.12.30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 이어지는 뉴스! 한 번에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께 찾아갑니다.

 

[골프저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굿네이버스와 2019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여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을 위해 쓰인다.

홍순성 대표는 “소비자의 간접 기부방식인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과 직접 몸으로 실천하는 연탄봉사 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따뜻한 정을 전하는 나눔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힐크릭이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나라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겨냥한 여행용 캐리어 골프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캐디백과 보스턴백 두 가지 스타일로, 힐크릭의 헨리 로고를 활용해 브리티시 감성을 살리고 블랙 색상에 골드 라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세련미를 느끼게 해준다.

힐크릭 관계자는 “힐크릭이 이번에 선보인 헨리 골프백은 캐리어 기능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여행 시 트래블룩도 놓칠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글 골프저널=이동훈 기자 자료제공 던롭, 힐크릭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