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모델 포스' 골프웨어 F/W 화보 촬영
유연석, '모델 포스' 골프웨어 F/W 화보 촬영
  • 이동훈
  • 승인 2018.09.27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LPGA골프웨어가 배우 유연석과 함께 F/W 화보를 공개했다.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유연석은 이번 F/W 화보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뛰어난 비율로 LPGA골프웨어의 가을, 겨울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가 스윙 포즈를 취하며 입은 긴팔 셔츠는 올 가을 주력 제품으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블랙, 화이트 같은 무채색 컬러에 선명한 코발트 블루와 레드를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묻어난다. 간절기용 패딩 베스트와 패딩 점퍼는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LPGA골프웨어만의 고급스러움과 절제미가 돋보인다.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이 직접 입는 브랜드인 만큼, 기능적인 부분도 뛰어나다. 모이스처 매니지먼트(Moisture Management)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 건조시켜 라운딩 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환절기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미드레이어와 아우터를 레이어링 하는 시스템(Layering system)을 적용했다.

 

LPGA골프웨어 담당자는 “평소 골프를 즐기는 유연석은 탄탄한 몸매와 강인한 눈빛으로 LPGA골프웨어의 전문적인 느낌을 잘 살려주었다”라며 “올 가을 LPGA골프웨어와 함께 트렌디한 골프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이동훈 사진 LPGA골프웨어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