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3월 4주차 국내외 골프 소식
[골프단신] 3월 4주차 국내외 골프 소식
  • 이동훈
  • 승인 2018.03.21 13: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골프저널에서는 쉽고 빠르게 소식을 전합니다.

PXG 0311 GEN2 아이언 출시

 

[사진=PXG] (주)카네가 4월 19일 PXG 0311 GEN 2 아이언 시리즈를 런칭한다고 발표했다. PXG 0311 GEN 2 아이언은 내구성 향상과 부드러운 감각을 제공했으며, 헤드 날이 샤프하며 버터와 같이 부드러운 느낌을 줬다. PXG 0311 GEN 2 아이언은 0311T, 0311P 등 4가지 컬렉션과 크롬 스틱과 Xtreme Dark로 출시된다. 

힐크릭 S/S 화보 공개 with 한예슬!

[사진=인피알]​ 힐크릭은 전속모델 한예슬과 'Swing Golf, Swing Life(신나는 골프, 신나는 라이프)'를 테마로 경쾌한 분위기 속 다양한 스타일을 화보에 담아냈다. 화보 속에 한예슬은 우월한 몸매를 통해 슬림한 핏을 강조하였으며, 스윙 퍼포먼스를 돕는 편안한 기능성 웨어부터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힐크릭만의 스타일리시한 필드 패션을 완성했다.까스텔바작 톡톡 튀는 매력의 골프웨어 출시!

[사진=인피알] 까스텔바작이 '슬로우 라이프'라는 테마로 하는 이번 봄 시즌 라운딩을 겨냥한 골프웨어가 출시 되었다. 주요 상품인 '씨엘(Ciel, 하늘)'과 '아쥐르(Azur, 푸른빛)'는 화이트와 오렌지 등의 시즌 컬러를 사용하여 라운딩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FJ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FJ 트레드 출시

 

[사진=FJ] FJ가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인 '미쉐린'과 협업해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임에도 일상에서나 필드에서도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FJ 트레드를 선보인다. FJ 트레드는 디자인이 독특하며, 미쉐린에서 자사 타이어 제작에 사용하는 고무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하다.핑 G400 아이언 인기리에 시판!

 

[사진=핑] 핑 골프에서 출시한 G400 아이언은 최경주 프로가 2018년 투어를 뛰며 사용하면서, 이미 비거리 아이언 최경주 아이언으로 골퍼들에게 입소문 중이다. G400은 최대관용성, 공기역학 설계, 고반발 페이스 3가지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되어 최상의 타구감으로 핀을 직접 노릴 수 있다.온유어패럴, 트레비스 연예인 골프단 창단!

 

[사진=트레비스] 트레비스 연예인 골프구단이 창단했다. 이례적으로 30여 명의 저명인사로 대거 구성되어, 방송 광고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송경철, 이경실, 조갑경, 이본, 김지선, 최필립, 마라토너 이봉주, 성우 안지환 등으로 구성된 트레비스 연예인 골프구단은 '자선 골프단'의 모습으로 사회 환원적인 부분도 있어 큰 관심을 모았다.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