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1기 졸업식 진행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1기 졸업식 진행
  • 이동훈
  • 승인 2018.11.13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의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1기 졸업식이 13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 10층에서 열렸다. 이번 교육은 체계화되고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골프 교습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KPGA 회원들의 지식과 기술 및 골프 레슨 역량을 발전시킴으로써 골프 전문 교습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지난해 11월 1학기를 시작으로 출범한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1기’는 이번 달 4학기를 끝으로 23명의 KPGA 회원이 전 교육과정을 이수해 ‘KPGA Class A 프로(전문골프교습가)’ 자격을 취득하게 됐다. 이들에게는 향후 KPGA 엠베서더 교습가로서 KPGA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전용 의류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KPGA 양휘부 회장은 “먼저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을 이수한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1기’ KPGA 회원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 최고 수준의 레슨 전문가로서 국내 골프 시장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확신하며 본 과정을 통해 국내 골프 교습 산업의 문화가 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2기는 지난 6일 접수가 마감됐으며 현재 25명의 KPGA 회원이 신청한 가운데 오는 19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년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글 이동훈 사진 KPGA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