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의 집을 만나다 테라스하우스 ‘죽전 힐데스하임’
꿈속의 집을 만나다 테라스하우스 ‘죽전 힐데스하임’
  • 남길우
  • 승인 2016.05.18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속의 집을 만나다

테라스하우스 ‘죽전 힐데스하임’

 

고급주택 전문 건설업체 ㈜원건설이 경기 용인시 죽전택지개발지구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하고 테라스하우스 ‘죽전 힐데스하임’을 분양중이다. 죽전 힐데스하임은 108만평에 달하는 죽전택지개발지구 내에 조성된 친환경 저밀도 단지로 3면이 한성CC 페어웨이로 둘러싸여 드넓은 녹지의 쾌적한 환경과 탁월한 경관이 돋보인다. 전원생활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지만 불편한 건 싫고, 수도권에서 특별한 자연환경을 맘껏 누릴 수 있는 꿈속의 집을 원한다면 ‘죽전 힐데스하임’에 주목해보자.

김혜경 기자 사진 정 훈 기자, 원건설 제공

죽전 힐데스하임의 특별함을 느껴봐

 

 

죽전 힐데스하임은 지하 3층∼지상 3층 1개동과 지상 4층 3개동 총 4개동으로 구성된 테라스하우스로 가구별 분양면적은 258∼281㎡이다. 총 40가구로 구성됐으며 28개의 각기 다른 평면구조로 독특하게 계획됐다. 설계는 베니스 비엔날레 황금사자상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 매스스터디스 조민석 소장이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주택을 동남향으로 배치했고, 각 층과 동별로 다른 높이와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과 채광권을 최대화했으며, 고풍스럽고 중후한 외관에 시원한 개방감을 주도록 설계한 점이 돋보인다. 청고벽돌을 사용한 독특한 외관은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죽전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3면이 수목이 울창한 45만평의 한성CC 페어웨이로 둘러싸여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도 죽전 힐데스하임이 갖는 차별성이다. 주차대수는 모두 140대로 세대 당 3.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 설계 및 인테리어 마감재

 

Living Room

와이드 뷰의 탁 트인 개방감으로 거실 내부에서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Master Bedroom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묻어나는 침실은 선물과 같은 공간이다.

 

Dining Room

주방은 주부들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심플하면서도 격조 높은 공간으로 완성했다.

죽전 힐데스하임은 거실 천장고가 일반 아파트보다 70㎝ 이상 높은 3m나 돼 개방감이 탁월하다. 높은 천장고와 2∼3면 개방을 통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했으며, WIDE VIEW 확보를 위해 전 세대에 단열과 방음 성능이 좋은 것으로 유명한 100년 전통의 독일 론첼(Lonchel) 창호를 접목해 조망이 더욱 돋보인다. 더불어 전 세대에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인 아리탈 쿠치네(Arrital Cucine)를 설치하고, 실내는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로 장식했다. 집안 곳곳에 현관장, 드레스룸, 매립형 붙박이장, 창고, 펜트리 등을 확보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더 높였으며, 자연에 둘러싸인 입지 특성을 살리기 위해 필로티 설계를 적용하고 지하와 지상에 생기는 공간은 입주민들을 위한 산책로와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세대별 창고 등 커뮤니티 공간으로 꾸몄다.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생활여건

 

Sub Bedroom

의류와 소품을 더욱 편리하고 세련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작은 방에도 별도의 드레스룸을 설치했다.

 

Bath Room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절제된 인테리어와 호텔 부럽지 않은 욕실 구성이 돋보인다.

편리한 교통도 장점이다. 지하철 분당선 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까지는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광역좌석버스도 많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강남은 물론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환경 여건도 탁월하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2001 아울렛 등 다양한 쇼핑시설 및 대형마트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더불어 택지지구 내 보정초교를 비롯해서 10개 초등학교, 5개 중학교, 3개 고교가 있으며, 단국대학교 신캠퍼스가 위치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분양가는 3.3㎡당 1400만 원선으로 가구당 9억 770만 원에서 14억 9,600만 원으로 책정돼있다. 사실 이곳은 지난 2007년 3.3㎡당 평균 2189만 원에 공급됐다가 현재 3분의 2 가격으로 시장에 나온 것이니 가격면에서도 메리트가 있는 셈이다. 죽전 힐데스하임 분양관계자는 “2007년 높은 분양가로 공사했을 당시 쓰여진 고급 골조 자재가 그대로 쓰인다”면서 “골프장을 옆에 둔 전원의 테라스하우스인데다 죽전 택지지구 내에 위치해 지하철 분당선 보정역이 가깝고,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으며, 도시가스 공급이 가능한 명품 주거공간이다”라고 전한다. 선착순 분양이며, 올해 7월 입주 예정이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샘플하우스를 보고 죽전 힐데스하임을 평가하고 싶다면 사전예약후 방문하면 된다.

문의 031-898-1122, www.hildesheim.co.kr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308 죽전 힐데스하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