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 남길우
  • 승인 2017.02.16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안정적인, 그리고 더 멀리!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지난 1월 10일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개최한 ‘2017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 젝시오 포지드 미디어 데이’에서 소개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은 한국인의 체형, 운동 습관, 스윙 장단점 등을 철저히 분석한 국내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클럽으로, 지난 2015년 출시된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골퍼들의 스윙을 분석하여 그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으로 구성된 클럽은 전체적으로 골드 색상을 기본으로 브라운 컬러가 조화돼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가 돋보이고, 높은 관용성과 편하고 빠른 스윙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볼을 보다 안정적이고 멀리 보낼 수 있게 해준다.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은 지난 1월 12일부터 같은 날 출시된 여성 골퍼들을 위한 레이디스 버전과 함께 전국 던롭 특약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리 김주범 사진 및 자료 던롭스포츠코리아

Driver

 

더욱 강력한 소재를 사용해 샤프트와 그립의 중량을 각각 2g씩 줄였으며, 샤프트의 팁과 버트 부분에 신소재 스트레치 필을 적용해 유연성과 강도가 향상되어 볼의 방향성을 향상시키고 더욱 편안한 스윙이 가능해졌다. 그리고 토우와 힐 쪽의 페이스 폭을 넓힌 윙 컵 페이스를 적용, 새로운 페이스 두께로 스윗 스팟 확대, 새로워진 솔 채널 스트럭처 등 새로운 헤드 디자인으로 높아진 관용성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토우 사이즈를 축소하고 힐 사이즈는 확대해 힐 사이드의 두께를 강화해 중심위치를 더 깊고 낮게 설계함으로써 더 쉽게 볼을 띄워 더 멀리 보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저중심화를 실현한 라이트 웨이트 크라운으로 효율적인 중량 재배치를 달성하고 쉘로우 백 디자인을 적용한 헤드는 높고 안정적인 발사각을 선사해 큰 비거리를 낼 수 있게 했다. 평균 비거리는 기존 모델보다 4.3야드 증가했다.

가격 1,800,000원

Fairway Wood

 

한층 더 가벼워진 샤프트와 그립, 버트와 더욱 무거워진 헤드가 더해져 기대 이상의 편하고 빠른 스윙을 실현시켰다. 그리고 드라이버와 동일한 페이스 두께 구조를 사용하고 페이스 높이를 0.5mm 높임으로써 스윗 스팟을 확대했으며, 페이스 전체를 티타늄 합금 소재로 제작한 풀 티타늄 컵 페이스 디자인으로 페이스 전면의 반발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볼 스피드를 향상시켰다. 또한, 드라이버와 마찬가지로 낮고 깊은 무게 중심 설계의 쉘로우 백 디자인으로 높은 발사각을 실현시켜 쉽게 볼을 띄우고 더 멀리 보낼 수 있게 했다. 평균 비거리는 기존 모델보다 3.4야드 증가했다.

가격 1,200,000원(3, 5, 7)

Iron

 

내부의 텅스텐 니켈 웨이트를 통해 젝시오 프라임 아이언 중 가장 낮고 깊은 무게 중심을 구현해내 볼을 보다 쉽게 띄울 수 있게 했고, 넓어진 스윗 스팟으로 비거리를 더욱 증가시켰다. 또한 가벼워진 샤프트, 더욱 부드러워진 버트와 무거워진 헤드로 헤드 스피드를 향상시켰으며, 티타늄 페이스를 솔쪽으로 확대, 페이스 하단의 반발 성능을 향상시키고 클럽페이스 아래 부분에 맞을 경우에도 비거리 손실을 줄일 수 있게 해 향상된 볼 스피드를 실현했다. 7번 아이언 기준 평균 비거리는 1.6야드 증가했다.

가격 3,200,000원(5~P, A, S)

관련사이트

젝시오

골프저널

네이버 블로그 : blog.naver.com/8585golf

네이버밴드 : band.us/n/a3adTe6197U1o

카카오 스토리 : story.kakao.com/ch/golfjournal/

광고/기사문의 및 정기구독 : 8585golf@naver.com, 02-2025-8585

트로피 사업부 : 필드존 트로피 fieldzon.kr/sho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